HOME >NEWS >러시아·벨라루스, 파리올림픽행 길 터준 IOC…통로는 항저우AG

러시아·벨라루스, 파리올림픽행 길 터준 IOC…통로는 항저우AG

2024-11-29 02:11:40

뉴스1정몽윤 현대해상화재보험 회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

뉴스1범현대가 외에는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예식 시작 30분 전인 오후 2시 30분부터 정문에 모습을 드러내 주목을 받았다.왼쪽부터 정문선 부사장.

러시아·벨라루스, 파리올림픽행 길 터준 IOC…통로는 항저우AG

범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전 아나운서는 오후 2시 37분경 시어머니 이행자 씨와 함께 정문으로 들어섰다.손경식 CJ그룹 회장과 구자은 LS그룹 회장 등 재계 일부 인사도 참석했다.이날 오후 3시경 시작해 약 40분간 진행된 결혼식은 엄숙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러시아·벨라루스, 파리올림픽행 길 터준 IOC…통로는 항저우AG

나경원 전 국민의힘 의원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해 정문선 현대비앤지스틸 부사장의 아내 김선희 본태박물관 관장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영국 이튼스쿨을 거쳐 옥스퍼드대에서 석·박사 학위를 받은 인공지능(AI) 분야 전문가로.

러시아·벨라루스, 파리올림픽행 길 터준 IOC…통로는 항저우AG

정 이사장 뒤는 아들 정기선 HD현대 사장 부부.

김선희 본태박물관 관장.한국전자기술연구원이 연구개발 기관이다.

● 이차전지-전기차용 고용량 하이니켈 양극재포스코가 니켈 함량이 90% 이상인 전기차용 초고용량 니켈 양극재를 출시했다.● 전력-송전급 초전도 XPLE 케이블 시스템 실계통 기술LS전선은 초고압 전송용 XPLE 케이블 기술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 수준을 달성했다.

K9 자주포용 STX엔진산업통상자원부가 올해 선정한 ‘2023 산업부 RD(연구개발) 우수 성과 10선에는 우주항공과 로봇.2100억 원 규모의 제주-내륙 HVDC 제3연계선 케이블 공급 계약과 영국 풍력발전 단지에 HVDC 케이블을 공급하는 약 6400억 원 규모의 대규모 계약을 체결했다.